팬톤 컬러 인스티튜트 독보적이고 권위있는 팬톤 컬러

팬톤 컬러 인스티튜트에서는 컬러의 과학과 감정을 결합 합니다.

글로벌 컬러 전문가로 인정받는 팬톤 컬러 인스티튜트는 컬러에 대한 통찰과 해결책을 제공하며,
고객들과 협력하여 컬러에 관한 과제를 전략적으로 해결하고 그들의 브랜드 비전과 일치하는
컬러와 디자인 방식을 개발합니다.

팬톤 컬러 인스티튜트는 회사의 고유한 요구에 맞는 컬러 전략 개발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컬러 트렌드 예측
  • 브랜드 컬러 개발
  • 맞춤형 컬러 솔루션
  • 제품 파레트 선택

컬러 컨설팅 서비스

브랜드 개발과 제품 컬러 전략

컬러는 디자인 과정에서 중요한 요소로, 브랜드 인식률을 87% 향상시키며 제품 구매에
최대 85%까지 영향을 미칩니다. 팬톤 컬러 인스티튜트는 신뢰할 수 있는 컬러리더쉽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컬러의 힘을 활용하여 브랜드 목표를 달성하고 컬러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팬톤 컬러 인스티튜트의 솔루션 :
  • 적절한 브랜드 컬러 정의
  • 브랜드 컬러 표준 - 정확성과 실현 가능성
  • 브랜드 컬러 스토리 - 브랜드의 가치에 컬러 심리학 메세지를 결합
  • 맞춤형 팔레트 개발 - 브랜드 및 제품
  • 컬러 워크샵 및 프레젠테이션

컬러 트렌드 + 교육

변화하는 컬러의 흐름을 예측

팬톤 컬러 인스티튜트는 독특한 영감과 통찰력을 제공하는 컬러 트렌드 예측 출판물과 교육용 컬러 책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PANTONEVIEW 및 VIEWPOINT COLOUR 트렌드 북은
주요 디자인 트렌드와 그것들이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및 시장별로 컬러, 소재 및 표면 마무리에 미치는 영향을 6개월에서 24개월 앞서 알려줍니다. 컬러 교육 책 모음은 중요한 컬러
지식을 담고 있으며, 컬러의 기본 원리, 컬러 메시지와 의미, 그리고 컬러가 분위기를 조성하거나 감정을 일으킬 수 있는 방법뿐만 아니라 컬러가 역사를 통해 어떤 역할을 하는지를 탐구합니다.

• PANTONEVIEW 및 VIEWPOINT COLOUR는 컬러를 우선으로하는 유일한 트렌드 예측 자료입니다. • VIEWPOINT COLOUR는 컬러에 특화된 디자인 전문가를 위한 전 세계 유일한 매거진입니다.

컬러 트렌트와 교육 관련 서적에 대하여

팬톤의 컬러 교육관련 서적은 독특한 컬러 통찰력을 담고 있으며, 컬러의 기본 원리, 컬러 메시지와 의미, 그리고 컬러가 분위기를 조성하거나 감정을 일으킬 수 있는 방법뿐만 아니라
컬러가 역사를 통해 어떤 역할을 하는지를 탐구합니다.

팬톤뷰 컬러 플래너
팬톤뷰 홈+인테리어
뷰포인트 컬러
컬러 교육

컬러 스토리 + 사례 연구

Nespresso x Pantone: Unforgettable Mediterranean Summer Campaign
CITIZEN in PANTONE color palette: Nowstalgia “A New Spirit”
Crumbl Pink: A Sugary Pink Tone That Says Love at First Bite
Crazy About Tiffany's: The story behind an iconic brand color

팬톤의 컬러 전문가들

우리의 컬러 전문가들은 전 세계의 모든 창의적 분야와 다양한 시장의 고객에게 영향을 줍니다.

  • LEATRICE EISEMAN

    팬톤 컬러 인스티튜트의 이사, 리트리스 아이스먼(LEATRICE EISMAN)은, 많은 기업들이 제품 개발, 브랜드 이미징, 인테리어/익스테리어 디자인 또는 컬러 선택이 제품 또는 환경의 성공에 중요한 요소인 기타 응용 분야에서 최상의 컬러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왔습니다. 컬러에 관한 9권의 책의 저자로 폭 넓게 인용되며, 포춘 매거진과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컬러 분야의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 DAVID SHAH

    데이비드 샤(DAVID SHAH)는 Textile View Magazine, View2, Viewpoint, PANTONEVIEW Colour Planner 등을 발행하는 Metropolitan Publishing BV의 발행인이자,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컨셉 및 미래 전략을 개발하는 전문가로서의 DRS Consultancy BV의 오너 및 이사입니다. 데이비드는 현재 네덜란드 아른헴의 ARTez 대학에서 브랜딩과 마케팅 과목을 담당하는 부교수이며, 중국 베이징의 인민 대학에서도 부교수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또한 네덜란드 외무부의 CBI (해외 거래 촉진 기관)의 동료 회원이기도 합니다.

  • KEITH RECKER

    키스 레커(KEITH RECKER)는 'Pantone: The Twentieth Century in Color'의 공동 저자로, 예술, 공예, 디자인, 자선 및 인식된 소비 사이의 연계를 탐구하는 HAND/EYE Magazine의 창립자 겸 편집장 입니다. 블루밍데일스, 샌프란시스코의 Gump's, 그리고 Fifth Avenue의 Saks의 이사로 홈 가구 부문의 부사장이었으며, 비영리 단체인 CARE의 국제 및 Aid to Artisans에서 임원으로 일한 경험이 있으며, Art in General, The Quiet in the Land, Santa Fe International Folk Art Market 및 Global Center for Cultural Entrepreneurship의 이사회에서 활동했습니다.

  • TOD SCHULMAN

    토드 슐만(TOD SCHULMAN)은 팬톤 컬러 인스티튜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그의 경력은 블루밍데일스와 벌링턴 인더스트리스를 포함한 여러 회사에서 제품 개발에 걸쳐 있으며, 이들 회사에서 패션 디렉터 및 머천다이징 디렉터로 활동했습니다. 팬톤 패션 + 홈의 부사장으로서 토드는 제품 라인의 리브랜딩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그는 프로모션 소비자 제품 회사인 마이론 코퍼레이션의 제품 개발 부사장으로도 재직했습니다.

  • LAURIE PRESSMAN

    로리 프레스먼(LAURIE PRESSMAN)은 팬톤 컬러 인스티튜트와 팬톤 패션 + 홈 제품 라인의 비즈니스 및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녀는 패션과 홈 가구 브랜드 및 소매업체(현재 Macy's 머천다이징 그룹으로 알려진 페더레이티드 머천다이징 그룹 포함)를 위한 제품 개발 및 머천다이징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리는 현재 패션 기술 대학(FIT)의 홈 제품 위원회 및 사바나 예술 디자인 대학(SCAD)의 패션 자문 위원회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 LAN VU

    란 부(LAN VU)는 뷰티 및 패션 산업에서 30년 경력을 가진 유명한 트렌드 권위자이자 예측가입니다. 그녀는 글로벌 뷰티 산업의 주요 트렌드 소스인 BEAUTYSTREAMS의 설립자 겸 CEO입니다. 여섯 대륙의 주요 기업들이 컬러, 마케팅, 제품 개발 및 소비자 통찰력을 위해 BEAUTYSTREAMS를 신뢰합니다. 베트남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자라고 프랑스에 거주하는 그녀의 독특한 배경은 다양한 문화에 대한 본능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란은 국제 출판물에서 정기적으로 인용되는 산업 비전가입니다.

  • MICHAEL NOLTE

    마이클 놀테(MICHAEL NOLTE)는 존경받는 컬러 예측가입니다. 그는 BEAUTYSTREAM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L’Oréal, Estée Lauder, Lancôme, Maybelline, Wella, Sephora, Fresh, Clio 등을 포함한 전 세계 뷰티 회사들을 컨설팅합니다. 마이클은 17개국의 컬러 전문가들로 구성된 비영리 컨소시엄인 Intercolor에서 미국을 대표하는 공식 BEAUTYSTREAMS 대표입니다. 또한, 마이클은 전 세계 뷰티 산업 행사에서 인기 있는 연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Photography by Giancarlo DeFrancesco



문의하기

상담 & 문의 :
pantone@imd.kr
karenho@pant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