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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팬톤 커넥트] 관련 환불, 오류, 관련 문제 접수 방법 (업데이트)
작성자 PANTONE 팬톤코리아 (ip:)
  • 작성일 2023-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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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5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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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톤 커넥트는 팬톤 미국 본사의 팬톤 커넥트 팀이 운영하는 서비스로 팬톤 커넥트에 대한 모든 권한은 미국 팬톤사에 있습니다.

때문에 팬톤 커넥트에 대해 문의를 주셔도 저희가 바로 해결할 수 없는 부분이 있어 환불이나 오류, 기타 관련 문의를 접수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팬톤 커넥트 관련 문의 - 팬톤 커넥트 계정 생성 후 진행 가능]




1. 팬톤 커넥트 로그인 후 우측 상단 계정 아이콘 클릭 - 메뉴에서 'FAQ' 클릭

우선 팬톤 커넥트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하시면 우측 상단에 계정 아이콘이 있는데요. 이 아이콘을 클릭했을 때 표시되는 메뉴 중 'FAQ'를 선택합니다.






2. FAQ 화면에서 우측 하단 핑크색 메신저 버튼 클릭

FAQ 화면으로 넘어가면 팬톤 커넥트에 대한 다양한 질의응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AQ에 있는 내용을 확인하셔도 되고, 직접 팬톤 커넥트 팀에 문의를 하실 수 있는데요.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핑크색 메신저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메신저 버튼에서 Send us a message 선택

메신저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총 3가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맨 위에 Messages 버튼은 자동응답 및 메신저 저장이 되는 곳이기 때문에 'Send us a message' 탭을 클릭하여 팬톤 커넥트 팀에 연락을 해야 합니다.







4.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 선택해 메시지 보내기

오류사항이 있는 경우 Report a Bug를 클릭하시면 되고 이외에 궁금하신 점을 선택해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목록 중에 원하는 내용이 없다면 'Send us a message'를 통해 문의합니다.

로그인 아이디인 이메일 주소를 비롯해 최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달하세요.

팬톤 커넥트 팀은 미국 본사에 있기 때문에 응답 시간이 한국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바로 답변이 오지 않을 수 있으니 1~2일 정도 기다려 주세요.





팬톤 커넥트 팀에 직접 연락할 수 있는 이 방법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저희에게 문의하시는 것보다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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